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신부들러리(2011)]의 줄거리,감독,추천 이유

by 오두막편지 2023. 4. 7.

영화[신부들러리(2011)]는 Paul Feig가 감독하고 Kristen Wiig와 Annie Mumolo가 각본을 맡은 이 영화는 Wiig, Maya Rudolph, Rose Byrne, Melissa McCarthy 및 기타 재능 있는 코미디언들이 출연합니다. 

"신부 들러리"는 재치 있고 엉뚱한 유머와 강렬한 앙상블 캐스팅으로 유명합니다. 여성의 우정과 성인기의 고군분투에 대한 영화의 묘사는 관객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여성 주도 코미디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줄거리

"신부 들러리"(2011)는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 릴리안(마야 루돌프)의 결혼식에서 하녀가 되어 달라는 요청을 받은 독신 여성 애니(크리스틴 위그)의 이야기를 따라가는 코미디 영화입니다.

신부 들러리로서의 책임을 다하려고 애쓰는 애니는 개인적, 직업적 어려움과 씨름하고 있습니다.

애니의 사생활은 엉망입니다. 그녀의 베이커리 사업은 실패했고, 그녀는 현재 귀금속 가게에서 막다른 직업을 갖고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섹스를 위해서만 그녀를 원하고 그녀를 형편없이 대하는 테드(Jon Hamm)라는 남자와 순전히 육체적인 관계에 있습니다. 애니의 룸메이트는 이상한 남매 듀오로 끊임없이 다투고 그녀의 삶을 더욱 어렵게 만듭니다.

전반적으로 애니는 틀에 박힌 틀에 박혀 빠져나가는 방법을 모릅니다.

릴리안이 자신의 약혼을 발표하고 애니에게 시녀가 되어달라고 요청했을 때, 그녀는 처음에는 자신의 특별한 날에 가장 친한 친구를 도울 수 있는 기회에 들떠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흥분은 일에 수반되는 책임을 깨닫고 곧 불안으로 바뀝니다.

다른 신부 들러리는 릴리안의 부유하고 세련된 친구들로, 화려하고 완벽해 보이는 헬렌(Rose Byrne)을 포함합니다. 결혼식이 다가옴에 따라 릴리안의 독신 파티 및 기타 행사를 성공적으로 만들려는 애니의 시도는 종종 재앙으로 끝납니다.

처녀 파티에서 애니는 라스베이거스 여행을 예약해 릴리안의 친구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려 하지만 애니의 변덕스러운 행동으로 인해 그들은 결국 비행기에서 쫓겨나고 맙니다. 나중에 애니는 신부 샤워를 계획하지만 헬렌이 인수하여 애니가 감당할 수 없는 사치스러운 행사를 계획하면서 상황이 잘못됩니다.

드레스 피팅에서 그녀의 몸에 대한 애니의 불안감은 그녀가 헬렌과 싸우다가 실수로 비싼 드레스를 손상시키면서 더욱 악화됩니다.

영화 전반에 걸쳐 애니는 자신의 삶을 정상 궤도로 되돌리고 합당한 명예의 하녀임을 증명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녀는 부러진 미등을 위해 그녀를 세우고 고치는 데 도움을 주는 친절한 경찰관 Rhodes(Chris O'Dowd)에게 낭만적인 관심을 갖게 됩니다.

애니는 또한 릴리안과 다른 신부 들러리들과 보상을 시도하지만 그녀의 노력은 종종 헬렌에 의해 좌절됩니다. 헬렌에 대한 애니의 질투는 그녀가 성공적인 경력, 잘생긴 남편, 그리고 두 명의 아름다운 의붓자식과 함께 완벽한 삶을 사는 것처럼 보이면서 커집니다. 기억에 남는 한 장면에서 전체 신부 파티는 저녁 식사를 위해 고급 레스토랑으로 이동합니다. 그곳에서 애니는 Rhodes에게 깊은 인상을 주려고 합니다. 그러나 애니를 포함한 모든 사람이 식중독의 영향을 경험하기 시작하면 상황은 빠르게 통제 불능 상태가 됩니다. 이 장면은 재미있으면서도 역겹고 등장인물들은 제 시간에 화장실에 가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결혼식 날이 다가옴에 따라 애니는 가장 낮은 지점에 있습니다. 그녀는 직장과 아파트를 잃었고 릴리안과의 우정이 긴장됩니다.

그러나 Rhodes와 동료 신부 들러리의 도움으로 애니는 질투와 불안감을 제쳐두고 결혼식을 성공시키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결국 결혼식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애니는 마침내 개인적이고 직업적인 성공을 찾습니다.

그녀는 릴리안과 화해하고 행복하기 위해 남자나 성공적인 경력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Bridesmaids"는 웃기고 공감할 수 있는 유머와 여성 우정의 복잡성과 성인기의 투쟁을 묘사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영화는 여성의 유대감과 권한 부여를 축하하며 여성 주도 코미디 장르의 현대 고전이 되었습니다.

감독

영화 [신부들러리]의 감독은 Paul Feig로 그는 텔레비전과 영화 작업으로 유명한 미국 배우, 작가, 프로듀서 및 감독입니다. 

1962년 9월 17일 미시간 주 마운트 클레멘스에서 태어났습니다. Feig는 "That Thing You Do!"와 같은 영화에서 작은 역할로 출연하면서 배우로서의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Feig의 감독으로서의 돌파구는 2011년 인기 코미디 영화 "Bridesmaids"의 개봉과 함께 찾아왔습니다.

그가 공동 집필하고 제작한 이 영화는 전 세계 박스오피스에서 2억 8,800만 달러 이상을 벌어들였고 두 차례 아카데미상 후보에 오르는 등 비판적이고 상업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Feig는 이후 "The Heat", "Spy" 및 "Ghostbusters"를 포함하여 여러 다른 성공적인 코미디를 감독했습니다.

영화 작업 외에도 Feig는 텔레비전에서도 광범위하게 작업했습니다. 그는 컬트 클래식이 된 인기 TV 시리즈 "Freaks and Geeks"와 "The Office"를 제작하고 제작한 것으로 아마도 가장 잘 알려져 있을 것입니다.

Feig는 또한 "Arrested Development", "30 Rock" 및 "Parks and Recreation"을 비롯한 다른 인기 TV 프로그램의 에피소드를 감독했습니다.

Feig는 코믹한 감성과 기억에 남을 만한 캐릭터를 만드는 능력과 청중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스토리로 유명합니다.

그는 특히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여성 및 LGBTQ+의 목소리를 위한 기회를 제공하려는 노력으로 영화와 텔레비전의 다양성과 대표성을 증진한 공로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추천 이유

영화[신부들러리]를 추천하는 이유는 여성 관계와 성인기의 어려움에 대한 독특하고 신선한 관점을 제공하는 유쾌하고 따뜻한 코미디이기 때문입니다.

이 영화는 훌륭한 공연을 제공하는 재능 있는 앙상블 캐스트와 함께 관련이 있고 재미있습니다.

유머는 영리하면서도 투박하여 다양한 청중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또한 이 영화는 남성 중심의 코미디 장르에서 보기 드물고 중요한 주제인 여성의 권한 부여와 우정을 기념하는 영화입니다. 경제적 어려움, 불안, 인간관계 문제 등 등장인물들이 겪는 어려움은 보편적이고 공감이 가며 영화는 이러한 주제를 감성과 유머로 다룹니다.

전반적으로 "Bridesmaids"는 잘 쓰여지고 연기가 잘되며 즐거운 코미디로 친구 나 가족과 함께 즐거운 밤을 보내기에 완벽합니다.

이 장르의 모던 클래식이 되었으며 유쾌한 웃음과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찾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봐야 할 작품입니다.

댓글